Open/Close Menu Clínica da Botica

하야미 사오리 (, 1991년 5월 29일 ~) 는 일본의 성우, 가수, 해설자이다. 그녀는 내가 기업해요 기관에 의해 표현된다. [1] 가수로서 워너 브라더스 홈 엔터테인먼트 재팬과 계약을 맺었다. [2] 하야미는 제10회 세이유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녀의 주요 목소리 역할은 내 청소년 로맨틱 코미디에서 유키노 유키노 유키노, 내가 예상했던 대로, 오레이모의 아야세 아라가키, 붉은 머리와 백설 공주 시라유키, 매직 고등학교의 불규칙한 에서 미유키 시바, 끝의 세라프의 시노아 히이라기, 야마다군의 우라 시라이시와 일곱 마녀, 모노가타리의 오노노키 요츠기, 하찬/코토하 하나미/큐어 펠리체,스타 드라이버의 와코 아게마키, 침묵의 목소리의 니시미야 쇼코, 가케구루이의 자바미 유메코 – 강제 도박꾼 악마 학살자: 키메츠노 야이바. 하야미는 초등학교 에 다니는 동안 음성 연기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2004년에는 성우연수학교인 니혼나화엔기켄큐조의 주니어 성우 수업에 참가했다. 그녀의 경력은 2006년 I`m Enterprise 오디션에 합격했을 때 시작되어 2학년 이내 훈련 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녀의 성우 데뷔는 인도 여름 드라마 CD에 있었다. 2007년에는 애니메이션 데뷔를 했고, 토우카 게탄의 주인공인 가와카베 모모카역을 맡았다.

이후 애니메이션 관련 미디어 및 기타 음성 연기 작품에서 많은 캐릭터를 목소리로 내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3] #2 그녀는 2015년 뉴타입 x 마치 아소포 애니메이션 어워드에서 최우수 성우상을 수상했으며, 그녀의 캐릭터 유키노 유키노시타가 최우수 여성 캐릭터상을 수상했다. [4] [5] 그녀는 2011년부터 자신의 라디오 쇼 하야미 사오리 노 프리 스타일을 주최하고 있으며, 2017년 제3회 아니라디 어워드에서 일반 부문 최우수 컴포트 라디오상을 수상했습니다. [6] 하야미는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스 프란시스의 카데 다카가키 와 같은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테마 곡을 주로 연주하는 작업을 통해 노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데뷔 싱글 “야사시이 키보”(불이 붙은 것) “밝은 희망”)은 2015년 8월 12일에 발매되었다. 그녀는 싱글의 모든 노래에 대한 가사를 썼다. 타이틀곡은 애니메이션 `아카미노 시라유키히메`의 오프닝 테마로 사용되었으며, 주인공 시라유키의 목소리도 함께 나타냈다. 【2】그녀의 두 번째 싱글은 더블 A측 싱글 「설치/소노 코에가 치즈 니 나루」입니다. “목소리가 지도가 될 것이다”) 2015년 2월 3일에 발매되었다. 그녀는 또한 두 곡을 작곡하고 작곡하는 데도 참여했다. 아카미노 시라유키히메의 두 번째 시즌 오프닝 테마로 “소노 코에가 치즈 니 나루”를 사용했습니다.

[7] 그녀의 첫 번째 앨범 라이브 러브 웃음은 2016년 5월 25일에 발매되었다. [8] 이후 2016년 12월 21일 첫 일본 콘서트 투어 `Live Love Laugh`에서 LIVE 번들 리미티드 에디션 라이브 블루레이/DVD와 CD를 위한 미니 앨범 라이브를 발매했다. [9].

CategorySem categoria

Clinica da Botica© 2017 - Created by Dream Versat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