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Close Menu Clínica da Botica

금 제국: 비잔틴 제국의 역사, 존경받는 대학 교수 토마스 F. 매든은 고대 로마 제국, 특히 동부에서 개발 놀라운 문화와 국가의 역사에 대한 강의의 매혹적인 시리즈를 제공합니다 중세 시대에 걸쳐. 따라서 이 곳의 이야기는 로마 제국의 3세기에 끝나는 것으로 시작되어 앞으로 1천 년 동안 계속됩니다. 이전에서 발생하는이 새로운 문화는 서유럽 문화와 이슬람 동양의 문화에 극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리고 특히 문화와 그리스의 현대 역사에, 그리스 정교회, 러시아, 누가 모두 매우 많은 영향을 받았다 비잔틴 제국. 매든 교수는 선명한 해설을 통해 서부의 유스티니아니안 의 정복, 콘스탄티노플의 위대한 도시, 이 특별한 제국의 여파와 영향력을 다루는 토론을 이끌고 있습니다. 24 개의 에피소드 – 월, 화 22:00 시놉시스 로마는 하루에 내장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현대의 한국도 마찬가지였다. 골든 엠파이어는 90년대 초부터 새로운 밀레니엄을 통해 재벌 제국의 부상을 연대기로 기록합니다. 폭풍의 눈앞에는 장태주(고수)가 아버지의 죽음 이후 누나들을 헌신적으로 키우고 있다. 위협적인 권력 투쟁이 출현할 때까지 모든 기회를 가진 양심적이고 자수적인 사람입니다. 태주가 상속인 최서윤(이요원)을 위해 쓰러지자, 그는 가장 큰 라이벌인 서윤의 사촌 최민재(손현주)를 만난다. 국가는 황금 상이며, 승자는 모든 것을 차지하지만, 가족의 일이 될 때, 누가 최고를 다스리나요? 사랑과 전쟁의 이십 년을위한 준비! 출처 “비잔틴 제국은 로마 제국의 몰락 후 3 세기에 시작, 천 년 동안 지속.

고대 로마에서 박해를 받은 기독교는 옛 적으로부터 일어난 신로마 제국의 승천을 이루었다. 십자군 의 저명한 학자 인 매든 교수는 교실에서 우리를 편안하게 합니다. 그의 아방가르드 스타일은 기쁘게하고 재료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매든의 고대 콘스탄티노플 도보 투어를 따라 가서 뛰어난 스토리텔링만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상상력을 자극하세요. 고대 역사는 역사소설처럼 살아나지만, 교수의 열정은 실감이다. M.C. (c) 오디오 파일 2007, 포틀랜드, 메인”. . .

재물의 소문. 살인의 미로.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위험하고 수요가 많은 상. 니나 와일드와 에디 체이스는 싱가포르에서 남미의 정글로 이어지는 고대 퍼즐의 특별한 조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ategorySem categoria

Clinica da Botica© 2017 - Created by Dream Versatility